제품 리뷰

인텐시브 크림 엠디
je12***건성 / 민감성2022.03.31

제로이드 정말 고맙습니다

저는 성인여드름으로 10년을 고생하다가 나이들어 피부염으로 고생하고있는 초초초예민 피부를 가지고 있어요. 당연히 화장은 안하구요 평소에 제로이드 선크림만 바르고 다닙니다. 시중에 화장품은 바르면 얼굴이 난리나기 때문에 병원용 화장품만 사용하고있어요.에스*라도 오래 썼었는데 진짜 얼굴 난리날 땐 제로이드만한게 없어요. 진짜 정말 고마운 마음이에여. 저의 모든 화장품은 제로이드에요. 젤클렌져, 샴푸까지요.. 순하고 믿고 바를 수 있어요. 다만 너무 작아서 한달에 한통으로도 부족해요. 이제 실손 청구가 더 어려워 진다고 해서 그렇지만 그래도 전 이만한 화장품이 없기에 계속 바를겁니다. 40인데 인텐시브 크림만 발라요. 주변에서 "그나이에 그것만 바르면 부족하다, 다른걸 안발라 봐서 그렇다, 시중에 나오는 화장품에 익숙해져야한다, 애도 아닌데 그런것만 바르냐" 이런말들 하는데요.. 진짜 피부염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은 알거에요. 믿고 바를 수 있는건 이것밖에 없어요. 다음엔 병원용말고 수딘크림이랑 인텐시브 크림도 구매해 보려구요. 선크림도 이번에 나온거 구매했는데 순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마일드 선크림보다 백탁이나 기름기는 부족한데 순해요. 제로이드 정말 고맙습니다.
데일리 선크림 SPF50+ PA++++
goon***중성2022.03.31

제로이드답고, 제로이드라서 놀라운 선크림

손에 덜은 양으로 얼굴 좀 바르고 남은 양은 손에 펴발랐어요 사용감이 느껴질 것 같아서 첨부해요제로이드답게 순한 선크림이에요. 무기자차라서 눈가 주위에 발라도 눈시림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참고로 혼합자차인 모이스처제품도 눈시림은 없었습니다.) 순한 이유가 무기자차라는 이유때문만이 아닌 것이 사용감이 너무 좋아서 펴바를때 피부에 무리가 안가요. 펴바를때는 적당히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다 바르고나면 아주 약간의 윤기와 함께 산뜻하게 고정돼요. 그리고 무기자차 특유의 백탁도 얼굴이 허옇게 뜨는 정도가 아닌 예쁜 톤업으로 올라오네요. 평소에 무기자차를 선호하긴 하지만 선크림 양을 많이 바르는 편이라 백탁이 심한 제품은 너무 부담스러워서 신중히 고르는 편인데 이 제품 백탁이 딱 적당해요. 사용감도 좋고 백탁 정도도 좋고 너무 건조하지도 않아서그런지 메이크업 제품과의 궁합도 좋아요. 사용감이 정말 좋은 선크림인데 이상하게 메이크업을 하면 지저분하게 보이는 선제품들도 있어서 위에 쓴 이유가 당연하게 파운데이션과 잘 맞는 수순으로 가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놀랐어요. 제로이드는 피부에 순한 제품의 대명사격인 브랜드라 그 점은 기대하지않았는데 예상외로 너무 좋았어요.향은 특별히 느껴지지 않을만큼 무기자차 특유의 냄새가 아주 약하게 나네요. 사실 리뷰를 쓰다보니 향을 굳이 기억해낼정도로 향은 무향에 가까워요. 이제 곧 봄이되면서 햇살도 따가워질텐데 제로이드 선크림바르면서 피부건강 지키고 싶어요.
인텐시브 크림 엠디
jinh***건성 / 민감성2022.03.30

무려 세종류라니!! 제로이드 만세 ㅠㅠ

저는 모든 기초라인을 제로이드로 2년째 안정적으로 쓰고 있는 찐~~~! 인증자에요 :)수분크림, 로션, 샴푸, 선크림까지 모두 제로이드에요~!!외부자극은 물론이고 너무너무 민감해서 잘 붉어지고 가려움증까지 있었는데 제로이드 접하고 피부가 너무 편해지더니 이젠 쌩얼도 자신있는 칭찬 가득한 상태가 되었어요 ..!!!!!!피부타입별로 3종류나 더 내주시니 성은이 망극 ㅜ..기존 선크림도 촉촉하게 잘 바르고 있었는데유아들도 함께 써도 될만큼 성분이 너무 착하다는점이 참 안심되고 가족들과 함께 쓰기에 충분했어요.이번에 샘플로 받은 세라인도 가족수만큼 신청해서 제가 일주일 내내 써보았는데 역시 극건성인 저는 무기자차 이지워시랑 수분에센스 제형인 모이스처 리페어가 잘 맞더라구요!!!!의도하신대로 수분감있고 지울때도 찝찝하지 않게 클렌징이 잘되는 점이 너무 좋아요 ㅠㅠ민감하고 예민한 사람은 선크림이던 화장이던 일단 잔여물이 남는다는게 좀 부담스럽거든요..!가볍게 쓱 발리면서도 흡수도 잘되고 그 위에 화장을 해도 부담없이 데일리로 쓰기에 너무 좋아요백탁현상 걱정하시는분들도 톡톡 잘 흡수해주시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제가 진짜 민감하고 잘 붉어지는데 저는 얇게 바르는 편이라 그런지 화장도 잘 안무너졌어요 :) 성분 자체가 착하니 기본은 깔고 시작되는거죠 이번에 당연히 샘플신청도 했는데 만약 기회가 되어 본품도 당첨된다면 저에게 더 적합한 라인인 이지워시로 감사하게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 ?????? 선크림 3종출시 되자마자 제로이드로 구원해준 제 친구들 단톡방에도 널리널리 알렸는데 괜히 제가 다 뿌듯한건 뭐죠...?????죄송하지만 안바쁘시면 제발제발 미스트!!!!!! 출시해주시면 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22년에도 열일하는 제로이드 쭉 기대할게요 :) ????
모이스처 리페어 선크림 SPF50+ PA++++
lis9***복합성 / 민감성2022.03.29

내 피부의 영원한 동지-제로이드

4계절 선크림이 중요하지 않은 시기가 없지만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특히나 예민해지는 피부를 지니고 있다.특히 몇해 전 주사라는 피부병을 진단 받은 이후로는 자외선에 민감한 내가 되었다.주사의 진단과 함께 만난 제로이드는 나에겐 신과 같은 존재였다.수딩크림으로 시작해 지금은 오인트에 정착해 몇년동안 한결같이 오인트만 쓰고 있다.피부과에서 안내해준 여러가지 브랜드들도 나의 피부에겐 조금씩 부족함이 있었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오인트 크림!!! [사담이지만 진심으로 없어지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솔직하게 주식에도 투자하기 시작했다. ㅎㅎ]그만큼 나에겐 죽을 때까지 함께 해야할 동지같은 제품이다.오인트를 시작으로 폼클린징과 선크림은 색조화장을 하면 안되는 나의 피부에겐 정말 중요한 선택이었다.폼클린징도 역시 제로이드... 닦는데 아무거나 쓰면 어떨까 하다 얼굴 뒤집어진 이후로는 제로이드만 쓴다.대망의 선크림... 정말 제로이드의 선크림은 기존의 것들도 다 맘에 들었었다. 특히 백탁현상이나 발림성이 나에겐 딱이었기 때문이다.자외선을 잘 막아주는지는 피부 속을 들여다 본게 아니어서 그건 크게 느껴지지 않지만 안바른 몸이 한여름엔 알러지 오르는거 보고 역시 몸에도 발라야겠다는 생각을 하긴 했었다.항상 관심이 있어서 제로이드 사이트를 가끔씩은 들여다 본다. 새로나온 제품이 있으면 샘플도 받아보고 발라보고 잘 맞으면 구매도 해보고 그랬었다.이번에 새로나온 선크림들의 경우 기존에 있었던 선크림들의 아~~주 조금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주는 기분이 들었다.솔직히 처음엔 뭐가 다를까 원래도 좋았는데 뭐가 더 좋아졌을까 궁금했었는데 첫 개봉 후 쓴 날은 햇볕이 강한 봄의 한 낮이었는데 바르는 순간부터 좋더니 중간 중간 덧바름에도 무겁다는 생각이 전혀 안드는 제품이었다. 저녁에 닦아낸 후에도 그 촉촉함이 남아 있어 선크림에 에센스가 더해졌다는 생각도 잠시 했었다.[나의 생각이었는데 제품 상세페이지에 읽어보니 에센스 기능이 있었다!!!! 놀라운 우연인가? ㅎㅎ]결론은 첫 느낌은 가벼운 발림과 피부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 좋았고 꽉 차게 커버해주며 덧바름에도 끈적이거나 무겁지 않으면서 잘 보호해주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해준 선크림이었다. 그래서 선크림은 앞으로 모이스처 리페어 선크림으로 결정!!! 나약한 나의 피부에게 죽을 때까지 함께 해야하는 또 하나의 동지가 생겼다.
first 12345last